쿡의 일상 다이어리

일상 다이어리/음식

청정원 치킨 마크니커리, 풀무원 황태 미역국으로 밥차리기

건반이와 쿡 2018. 6. 8. 18:21
반응형

아... 혼밥은 왜이리도 차리기가 귀찮더냐.

이런 나를 아시는 분이 나에게 청정원 치킨 마크니커리를 선물로 해 주셨다!

3분 카레만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청정원 치킨마크니 커리. (2-3인분/360g)


*인도식 치킨 마크니 커리*

토마토에 버터와 크림, 직화로 구워낸 치킨을 넣어 만든 커리라고 한다. 


[초간단 요리방법]

1. 뚜껑을 연다.

2. 카레를 접시에 따른다.

3. 전자레인지에 1~2분 정도 데운다. 

4. 밥(or 빵,난)에 부어서 맛있게 비벼 먹는다.


이 한통으로 3인이 먹을 수 있다. 가격은 이마트몰에서 4,980원... 3분 카레에 비하면 비싼 편이다. 

밥을 적게 드시는 분들은 4인분까지 드실 수 있을 것 같다. 

이 날 불을 안켜고 찍어서 사진이 뭔가 다 우중충하다. 

치킨, 토마토, 버터, 생크림이 들어가 새콤한 맛과 좀 더 부드러우면서 중간중간 치킨이 씹히는 맛이 뭔가 비싼 카레를 먹고있다는 기분이 들게 해주는 맛이다. 


이 카레와 더불어 화룡점정으로 풀무원에서 나온 내가 좋아하는 미소된장국! 을 먹으려다 며칠전에 마트에 갔더니 황태미역국이 새로 나와있길래 구입해봤다. 맛은 생각했던 그맛. 미소 된장국과 마찬가지로 미역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다. 

편하게 국을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하다.

내가 좋아하는 단무지 무침과 김치와 함께 먹었다. 단촐한 밥상이지만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