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의 일상 다이어리

솔직한 리뷰!/디저트&카페

양평카페추천 갤러리 카페 뷰 (view) 방문기! (feat.반려견동반)

건반이와 쿡 2018. 8. 24. 21:45
반응형

​여름 휴가를 맞아 친구를 만나기 위해 양평으로 떠났다. 

친구가 좋은 카페가 있다고 알려준 카페가 바로 갤러리 카페 뷰(view)이다. 

(주소: 양평군 옥천면 용천로 68)


외관도 너무 예쁜데 다 못찍어서 아쉽다.. 

왜 갤러리 카페일까 했더니 진짜 카페 안에 들어가니 이런 갤러리가 나왔다. 

외관 뿐만 아니라 정말 카페 안도 볼거리가 많았다.

좀 구경했으면 좋았을텐데 우리는 강아지가 있어서 바로 밖으로 나갔다. 

나중에 또 친구 보러 양평에 가게되면 꼭 들러서 천천히 그림도 보고 와야겠다. 

 


메뉴도 참 다양하니 많았다. 사진에 한번에 다 못 담을 정도...



우리는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준 블루베리 빙수를 먹었다. 

시원한 우유빙수에 넉넉히 들어간 블루베리와 견과류, 그리고 달달한 아이스크림까지... 완전 맛있었음! :-)



우리는 건반이를 데리고 갔기 때문에 야외로 자리를 잡을 수 밖에 없었다. 

미리 카페에 전화해서 사장님께 반려견을 데려가도 되냐고 여쭈어 봤더니 야외에서는 가능하다고 해주셨다. (혹시 반려견과 함께 가실 분들은 꼭 미리 카페에 전화 해보시는게 좋아요:-0  | 031-772-3261 


제일 무더웠던 한여름 이였지만 바로 앞에 시원한 계곡이 있어서 평상에 앉아서 자연 바람을 맞으며 오랜만에 친구와 담소를 나누었다. 

비록 에어컨 바람만은 못하지만 자연 경치를 보면서 오랜만에 진짜 쉬고 있다는 느낌을 받아서 더 좋았던 것 같다. ​


​계단을 통해 밑으로 내려가서 발만 살짝 담그고 나왔더니 더 시원해졌다.  

밑에는 내부 공간의 모습. 


양평 갤러리 카페 뷰 (view) 방문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