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의 일상 다이어리

솔직한 리뷰!/디저트&카페

대전 성심당 DCC(대전컨벤션센터)점

건반이와 쿡 2018. 5. 27. 00:26
반응형

전으로 이사오고 나서 엄마가 처음으로 대전집에 방문하셨다. (친정집이 멀어서 항상 오빠랑 내가 가곤 했다.)

하룻동안 엄마랑 계족산에도 다녀오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다시 친정집으로 가시기 전 시간이 남아서 성심당에 가기로 했다. 
사실.. 대전 사람들은 잘 안가지만 선물을 하거나 지인이 대전에 놀러오면 꼭 들리는 곳이 바로 ‘성심당’ 이다.
(연애할 때 나도 오빠한테 튀김소보로 많이 받았었지... 장인어른이 빵 좋아하신다고 해서..ㅎㅎ)

대전에는 성심당이 총 3군데 있다.
은행동에 있는 본점, 롯데백화점, 대전역점 그리고 최근에 오픈한 DCC(대전컨벤션센터)점!
DCC점이 바로 우리동네 근처에 있어서 아빠 선물 겸 빵을 사러 성심당에 갔다.


외관도 뭔가 고급진 것...ㅎ 들어가면 그냥 동네 빵집인것을...​​


​​


컨벤션센터에서는 항상 무슨 박람회나 기업 행사가 많이 있어서 사람들이 항상 많이 북적인다. 

저번에 한 번 갔을때도 사람이 너무 많아 주차할 곳이 없어서 그냥 돌아간 적이 있었다.(마침 박람회 중이여서...) 그런데 이날은 조금 여유있어 보였다.
옆쪽에 보면 카페도 있고, 방금 구워서 나온 빵도 시식해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우리는 점심을 너무 과하게 먹어서 못먹었지만...​



엄마가 고른 빵들. 성심당의 대표메뉴 튀김소보로! 정말 고른 빵이 다 아빠 취향이다. 아재향이 느껴진다.
성심당에 대표메뉴 중 하나가 튀김소보로 말고 또 부추빵이 있다는데 나도 그건 안먹어봤네.. 다음에 꼭 먹어봐야지.​



옛날빵집 느낌나는 포토존. 그리고 대왕소보로 앞에서 인증샷까지 남기고 왔다.

대전 성심당 DCC점 방문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