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의 일상 다이어리

실버탄푸들 건반이

대전 애견카페 KSD PUPPY PARK 방문기(+운동장에 수영장까지!)

건반이와 쿡 2018. 7. 4. 22:46
반응형


오랜만에 건반이랑 애견카페에 다녀왔는데요. 이 때가 6월 6일이였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ㅠㅠ 

저는 앉아서 커피만 마시는 애견카페보다는 넓은 운동장에서 뛰어 놀게 하고 싶어서 운동장이 있는 카페를 또 알아보다가 KSD PUPPY PARK를 알게되었어요!

그런데 심지어 수영장도 있더라구요! 대박이에요. 거리도 지난번 갔던 카페보다 가까워서 좋았어요. :-)

주소: 대덕구 한밭대로 1033번길 50, 대전 34379 | 연락처: 010-9614-1416



입장료는 1인 7,000원이고 1인 당 강아지 2마리까지 함께 올 수 있으며 추가로 데려오시면 마리 당 2,000원이 추가된다고 하네요. 

음료랑 음식 종류도 많이 있어요~ 새우필라프랑 제육덮밥 같은 식사도 판매 하더라구요..! 

음료는 입장료에 포함인데 음식은 따로 계산 해야겠죠?? 안먹어봐서 모르겠네요.


저희는 자몽에이드랑 청포도에이드를 시켰어요~ 맛은 SO SO~~ 양은 많아서 좋았어요.



이렇게 카페 안에 유치원, 호텔, 훈련, 수영장, 셀프 목욕하는 곳 다양한 시설이 겸비되어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저희도 이날 날씨가 더워서 건반이 수영을 시켜보려고 했는데 수건도 없고 준비된게 없어서... 겁도 나기도 했구요 ㅠㅠ 

이날은 대형견 수영장만 오픈되어 있어서 건반이에게는 조금 깊을 수 있다고 하셨어요. 다음에는 꼭 준비를 해가서 도전해 보려구요!


주인도 함께 들어가서 놀 수 있답니다. :-) 장마 끝나고 날 더울때 꼭 한번 가볼꺼에요!



이곳의 터줏대감인 비숑2마리. 사람들에겐 매우 친절하나 달려드는 말썽꾸러기 강아지들한테는 엄격하더군요..ㅎㅎ ​



​오랜만에 자유롭게 뛰어놀아서 행복한 건반이 :-)



헤헤 그리고 손님들 모두의 심장을 폭행한 녀석이에요... 어찌나 귀엽던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