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의 일상 다이어리

솔직한 리뷰!/etc.

아이핏 프리미엄 안전문 설치 후기 :-)

건반이와 쿡 2018. 5. 25. 15: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쿡입니당!

오늘은 아이핏 프리미엄 안전문 설치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매번 사야지 사야지.. 고민만 하다가 결국 티몬에서 샀는데 너무너무 잘산 것 같아요. :-) 완전 강추입니다. 혹시 모르니 어떤 제품 사실지 아직 고민이신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제가 산 제품 링크 걸어놓을게요! (클릭클릭 me!)


​​

자쟌. 주문한지 이틀만에 도착했어요. 생각보다 커서 놀랐습니다. 건반이도 자기껀 줄 알고 관심을 보이네요. ㅎㅎ (이것이 나중에 자신의 미래의 걸림돌이 된다는 것도 모른채..)


이렇게 두장의 안내문(?)이 들어있는데 하나는 '꼭 알아두셔야 할 사항'과 '설치순서'가 상세히 잘 적혀있어요. 설치시에 위쪽에 '딸각' 소리가 나면서 자동으로 잠기는 잠금장치 부분이 벌어져 있는데 밑에 설치나사 부분을 조여주면 저절로 장금장치가 맞게 된답니다. 설치도 간단해서 여자인 제가 혼자 해도 충분히 할 수 있을 정도였어요!


또, 후기 보면 긁혀서 오거나 까져서 온 제품들이 종종 있다고 적혀있는데 저는 깨끗하게 잘 온 것 같아요~ (사실 자세히 살펴보진 않았어요 ^^;)


저는 안방 들어가는 쪽과 현관문 나가는 쪽에 설치하기로 했어요. 줄자로 길이를 재보니 약 98cm 정도 여서 아이핏 안전문 화이트 색상으로 기본 2개와(75~85cm) 20cm 두개를 추가로 더 구매했어요. 가격은 83,600원 정도 들었답니다. 비싼 것 같은데 설치해보면 전혀 돈이 아깝지 않아요~ 또, 나중에 아기도 생기면 더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한가지 아쉬운건 밑에 문을 열어놓을 수 있게 받침대를 하나 구입할 껄 하는 아쉬움이 들어요. 안방같은 경우 매번 못들어오게 하는게 아니라 잠잘때나 

손님 오셨을때만 닫아놓는거라 저희는 일단 임시방편으로 박스로 대충 대놔서 열어놓았거든요. 구매하실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요렇게 두군데 설치 완료했습니다. 밑에 보면 조그만 버튼 같은거 보이시죠? 저거를 밑으로 세우면 문이 완전히 닫히지 않아서 강아지들이 익숙해지면 열고 들어오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아직 건반이는 그정도까지 되려면 먼 것 같아요~~ 그럼 설치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아이핏 프리미엄 안전문 설치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