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의 일상 다이어리

솔직한 리뷰!/디저트&카페

가평 반려견동반 브런치카페 ‘나무아래오후N’🌳

건반이와 쿡 2023. 8. 17. 13:16
반응형


건반이와 함께 갈 수 있는 카페를 검색하던 중
알게 된 ‘나무아래오후N
후기도 안보고 그냥 찾아갔는데
엄청나게 큰 건물과 뻥뚫린 넓은 주차장에
푸릇푸릇한 경관까지~ 감탄하며 입구로 들어갔다.


반려견 동반이지 반려견 전용카페가 아니기 때문에
견주들이 지켜야 할 에티켓이 잘 적혀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시선강탈 맛있어 보이는 빵들…
우리는 밥먹은지 얼마 안되서 패스ㅠㅠ
빵냄새도 빵냄새지만 생화가 곳곳에 진열되어 있어서
그런지 꽃향기가 더 진하게 나는 듯 했다.


반려동물을 위한 쿠키도 판매하고 있었다.
건반이도 주려고 하나 샀다가 너무 잘먹어서
돌아가는 길에 두개나 더 사갖고 갔다.😆


음료 가격은…ㅎㅎ 요즘 이런곳 다 이정도 한다지만
내 기준 비싼편이다😅 아무래도 근처 펜션이 많다보니
자릿값이겠지.. 건물 유지비도 많이 들테고😂


자리들도 넓직넓직 가족단위로 와도 앉기 좋게 배치되어있고
무엇보다 푸릇푸릇한 경치를 즐기기에 너무 좋았다.


‘줄꺼면 빨리 줘..’ 라고 눈빛을 보내는 건반이 약올리기.
근처에 애견동반 펜션이 많았는지
거의 반려동물들과 오는 손님들이 대부분이였다.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오렌지한라봉에이드를 주문.
양이 꽤 많고 맛이 엄-청 진했다… 맛있었음.
커피 한잔 마시자 정신이 번쩍들고 가슴이 쿵쾅쿵쾅 ..ㅎㅎ
(참고로 둘다 커피 잘 못마심..ㅎㅎ)



길냥이도 찾아오는 카페~(키우시는거면 죄송..)


카페 앞에 별도의 건물로 반려견은 못들어가지만
클래식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룸이 따로 있었다.
건반이 없었으면 들어가 봤을텐데 아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