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의 일상 다이어리

솔직한 리뷰!/디저트&카페

분당 만화카페 ‘낭만팬더🐼’에서 점심+시간보내기!

건반이와 쿡 2021. 10. 14. 18:35
반응형

분당에 볼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잠깐 시간이 떠서
점심도 먹을겸 어디를 가면 좋을까 고민하던 중에
만화카페 낭만팬더🐼가 눈앞에 딱!


우리는 1시간정도 시간이 남아
음료+1시간으로 결제하고
음식은 따로 주문하였다.


점심 시간이였는데도 한산한 편이였다.
(오히려 좋아)


우리는 누워서 편히 볼 수 있는 벙커를 선택!

점심시간이라 어딜가도 사람이 많아서..😵‍💫
이렇게나마 잠시라도 사람 없는곳에서
조용하고 편하게 쉴 수 있으니 넘 좋았다.

(옆 침대 벙커에서 초등학생정도 되보이는
소녀들이 키득거리며 조용하게 떠들었는데도
귀엽고 듣기 좋았음 ㅎㅎ)


점심 메뉴는 짜계치 안성탕면!!
음료는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

예전에 나혼산에서 성훈님이 만화방에서
짜계치랑 라면 먹는거 보고 진짜 맛있어 보여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나도 드디어 만화방 라면을 먹어 보았다!!

역시 꿀맛..라면은 그냥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듯

아무튼 다음에 또 분당에 갔을때 점심먹을 일 생기면
또 여기 가서 조용하게 먹을 생각이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