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의 일상 다이어리

솔직한 리뷰!/etc.

하루우라라 아리마기념 우승시키기 도전..ㅎ

건반이와 쿡 2022. 12. 7. 13:50
반응형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직은 성공 못했다 ㅠㅠ


그래도 맨날 꼴찌로 들어오다가 4등까지 시켜봄!!
(참고로 나는 무과금 초보 유저..)

하루우라라 스토리를 알게되고 유튜브로
하루우라라 계속 검색해서 실제 경기도 찾아보고.. ㅎㅎ
아리마기념 끝나고 나오는 우라라 대사에
코끝이 찡해보기도 하고.. 내가 봐도 내가 웃기다.
그치만 키우다보니 정이 드는걸 어째..
(초딩때도 프린세스 메이커에 몰입해서 했었는데..)



아무튼 4등했을때 우라라 스탯.. 잘한건지는 모르겠는데
스피드, 파워, 지능 위주로 올려주고
스태미너, 근성도 골고루 올려주려했던 것 같음.
(고수분들 저 잘한거 맞나요..?)


무과금유저로써 저정도면 나름 만족..ㅎ
인자마 육성을 더 열심히 해서 경기장, 거리 적성을
좀 더 올려주고.. 조금씩 주는 무료주얼 모아서
서포트카드 업그레이드 해주면 언젠가는
우라라를 장거리 잔디에서 1등시켜줄 수 있겠지?

(이게 뭐라고 이렇게까지..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