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의 일상 다이어리

솔직한 리뷰!/맛집

포천 중식 맛집! 헝그리웍🍜(불맛해물짬뽕, 찹쌀탕수육,멘보샤)

건반이와 쿡 2020. 11. 12. 12:00
반응형

친한 언니 추천으로
포천에 중식 맛집을 알게되었다!
바로바로 포천 아이파크 상가건물에 위치한
헝그리 웍

중식은 점심메뉴로만 한다고 하신다.


이 불맛나는 짬뽕도 너무너무 맛있다.
오빠가 불맛나는 짬뽕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드디어 먹게되었다 ㅎㅎ
매우 만족하고 있다.

맛은 얼큰하면서도 너무 맵지 않아서
매운거 잘 못먹는 나도 맛있게 잘 먹었다.
해물도 듬-뿍 들어가서
배불리 만족하며 먹을 수 있다.
아무튼 짱짱 맛있는 짬뽕을 발견했다.


그리고 하이라이트 ‘찹쌀탕수육’!!!
완전 맛있당.... 강추강추
갓 튀겨져 나온 모습이 완전 먹음직스럽다.
새콤달콤 소스에 바삭하면서 쫄깃한 맛이 정말
하... 사진만 봐도 또 먹고싶어서
군침이 돈다.

 
그리고 이 멘보샤..
내 인생에서 멘보샤를 몇번 안먹어봤는데
이제야 멘보샤를 먹어본 것 같다.
겉바속촉.. 이 단어가 맞나? 암튼
저 하얀 소스가 느끼함도 잡아주고
감칠맛 역할을 해준다. 안에 새우도 튼실함.

🐣주의🐥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다 입천장
다 까질 수 있음.


아 무슨 알바같은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진짜 내 스타일의 중식집을 발견해서
너무 기쁘다 ㅠㅠ
그러고보니 짜장면을 안시켜먹었네..
담엔 짜장면이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