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의 일상 다이어리

솔직한 리뷰!/맛집

[🛵배달음식 리뷰] 여주 행복한 찜닭 | 찜닭 맛집 쾅쾅

건반이와 쿡 2021. 4. 12. 21:15
반응형


여주에 이사와서 벌써 3번째 주문해 먹은 ‘행복한 찜닭
요기요에서 주문해 먹었다. 가격은 24,900원.
비싸서 자주는 못먹고🥲... 그래도 양이 참 푸짐하다.


이게 2~3인분인데 4명이 먹어도 딱 좋을 듯.
우리 두 식구는 한번 시켜서 2끼니 먹는다.


대학시절 학교 앞에서 많이 먹고 그 이후로는
잘 먹지 않게 됐는데, 다시 자주 먹게 될 것 같다. ㅎㅎ
왜? 맛있으니까~ 내가 좋아하는 양파, 파도
듬뿍 들어갔고 당면, 만두 사리에
닭고기도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잘라져있다.

공기밥은 서비스!


공기밥은 따로 추가해야 한다.
처음 주문했을때 흑미밥이 서비스로 왔는데
두번째 부터는 안온다 ㅎㅎ
그래서 밥은 따로 추가하지 않고
집에서 밥을 해놓고 찜닭만 주문해서 먹는다.


우리는 순한맛을 시켜먹는데, 달달한 맛이 좀 강하다.
군더더기 없는 아주 기본적인 단짠단짠 이랄까.
순한맛이라고 해서 아예 달콤한 맛만 들어간게 아니고
살짝 매콤함도 느껴진다. 그래서 더 맛있는 듯😋

 
사이드 메뉴로 오는 얼음 동동 미역 냉국과 계란찜.
그리고 하얀 단무지까지 다 맛있음!
살짝 먹다가 질리거나 느끼해지면 저 냉국이
아주 큰 역활을 한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