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의 일상 다이어리

일상 다이어리/여행

고석정 코스모스 십리길에서 인생샷 남기기!

건반이와 쿡 2018. 10. 2. 14:14
반응형

​잠깐 포천에 볼 일이 있어서 친정집에 왔다가 

친한 분들과 강원도 철원 고석정에 있는코스모스 십리길에 다녀왔어요. 


갑자기 가기로 정해진거라 월요일 오후 5시쯤 갔는데 

사람도 많이 없고 해도 뉘엿뉘엿 지고 있어서 

마음껏 구경하면서 사진찍기 딱 좋았답니다 :^)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꽃길만 걸으세요'.

이날 오전에 비가 와서 하늘에 약간 먹구름이 끼긴 했지만 나름 운치있고 좋았어요.

깡통열차도 있네요! 생각보다 꽃밭이 꽤 넓어서 

깡통열차를 타고 구경하시는 분들도 꽤 됐어요~


이건 메밀이래요! 메밀밭은 처음 봤어요. 


요건 황하


요건 백일홍! 꽃 이름은 잘 몰랐었는데 나중에 지도 보고 알게 되었어요. 

백일홍은 특히나 더 알록달록해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이렇게 중간중간 멋진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곳곳에 비치되어 있어요. 

배경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ㅠ 저는 특히 시골풍경(?)을 좋아하는데 똥손인 제가 찍은 사진도 다 작품처럼 나왔어요. (개인적 생각입니다 ㅎㅎ)


나중에 나와서 지도를 확인해보니 핑크뮬리랑 코키아라는 꽃밭도 있었는데 해가 지면서 추워지는 바람에 못보고 그냥 나왔네요 ㅠㅠ

아쉽지만 그래도 갑자기 예쁜 꽃 구경도 하고 사진도 남길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