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의 일상 다이어리

연습악보

[악보/가사] 나의 약함은 나의 자랑이요-브라운워십(이승호)

건반이와 쿡 2019. 8. 4. 21:38
반응형


브라운 워십(Brown Worship) 정규 2집앨범 

'The Feast(잔치)' 수록곡 

'나의 약함은 나의 자랑이요' 



[가사]


참 고마운 친구 나의 예수님
나는 깨지기 쉬운 질그릇과 같으나 
때론 낙심해도 포기치 않음은
예수의 생명이 내 안에 있기에 


내 삶의 동행자 나의 예수님
나는 기대가 없는 어린 나귀 같으나 
늘 쓰러지나 다시 일어남도 
예수의 생명이 내 안에 있기에


나의 약함은 나의 자랑이요
나의 실패는 나의 간증이요
나의 아픔은 나의 영광이니
그 부르심 따라 내가 걸어갑니다

 
나 가난함은 나의 상급이요 
나 미련함은 나의 자랑이요 
나 쓰러짐이 나의 고백이니
그 부르심 따라 내가 걸어갑니다




[악보]


*악보 출처 : 브라운 워십 페이스북

(https://ko-kr.facebook.com/BrownWorshipPag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