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의 일상 다이어리

연습악보

[악보,가사] 동물의 왕 사자 - 핑크퐁

건반이와 쿡 2018. 5. 18. 14:44
반응형

녕하세요 쿡입니다. 오늘 가져온 악보는

핑크퐁 동요 악보 3탄! 동물의 왕 사자 악보입니다. 

이 곡도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은 노래네요~

가사도 간단하면서 부르기도 쉽고, 그리고 동물의 왕 사자와 어울리는 분위기까지! 


저는 악보와 함께 피아노 연주 영상도 찍어서 같이 올리는데요,

이번에는 곡이 간단해서 스트링이랑 피리 소리도  추가해서 녹음해 보았어요!

그랬더니 훨씬 더 원곡이랑 비슷하게 들리네요. :-)

다음에도 또 핑크퐁 동요 악보 만들때 도전해 봐야겠어요.


일단, C minor key로 악보를 그려보았는데 전체적인 멜로디 라인은 C Dorian mode scale로 진행되어서 더 독특한 느낌이 나는 곡이에요.


그럼 즐거운 연주, 노래 하세용!


[가사]


동물의 왕 나는 사자 용감하고 힘이 세!

누구든 내가 나타나면 무서워 도망가네!


동물의 왕 나는 사자 멋진 갈기를 뽐 내!

누구든 내 큰 소리에 두려워 엎드리네 어흥!




[악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