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의 일상 다이어리

심즈4 플레이/효리네 민박

[심즈4 플레이일지] 효리네 민박 Ep.3 드디어 강아지와 고양이팩을 구입했어요 :)

건반이와 쿡 2017. 12. 28. 15:34
반응형

EP. 3 순심, 미미, 구아나와 식구되다!


원래 효리네 민박집에서는 강아지 5마리 고양이 3마리 총 여덟마리의 동물들이 함께하는데요, 심즈 플레이 상 다 컨트롤 하기 힘들어 3마리의 동물심만 만들어봤답니다. 


순심이

미미

구아나


---------------------------------------------------------------------------------------------


이른 아침 효리는 일어나서 요가학원 대신 마당 앞에서 요가를 하네요.

(효리 옆에서 자는건 고양이 미미!)




마루에 앉아 귀여운 순심이를 그윽하게 쳐다보는 구아나

'너희 둘다 너무 귀여운거 아니니?'

 


'밥 주세요!'


이내 배가 고픈지 상순에게 달려와 밥달라고 쳐다보는 순심이.

그렇게 가족들 모두 식사를 하고 여유롭게 티타임을 갖는 효리&상순 부부.

(아이유는 이날 출근했어요~)



'우리 이제 시즌2를 준비해야지~'


바쁜 효리를 대신해 집안일을 하는 상순. 정원도 가꾸고



더러워진 구아나도 깨끗히 씻기고



마루 의자에 앉아 책도 읽는 등..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있어요~



일을 마치고 돌아온 효리도 순심이와 함께 동네 한바퀴 산책!



귀여운 효리바라기 순심이.




저녁이 되서 모두 잠들었어요. 

독립적인 성향을 가진 구아나는 밖에서 혼자 자고 있고

효리바라기 순심이와 미미는 효리 옆에서 같이 자고 있네요 >.<

(상순이는 연습실에)



거실로 내려오니 못보던게 있어서 저게 뭐지.. 응아인가?

자세히 보니 미미의 털이였다..! 요런 디테일까지.. 보는 재미가 있네요 :-)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