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의 일상 다이어리

심즈4 플레이/효리네 민박

[심즈4 플레이일지] 효리네 민박집 Ep.2 새로운 직원, 아이유!

건반이와 쿡 2017. 9. 29. 12:40
반응형

Ep. 2

​오늘도 민박집 사장 상순은 일찍 일어나 청소를 하고 있네요.



에구 욕조 좀 보게.. 

 ​


한가로이 취미생활을 즐기고있는 주부 상순. (아직 음악레벨이 낮아 독수리 타법이네요..ㅎㅎ)

드디어 효리네 민박집에 새로운 직원이 도착했어요!!


아이유같지 않은 아이유! 느낌만 살려봤어요. 

새로온 직원을 위해 방한칸도 마련해주고..

​효리와도 금방 친해졌어요. (효리는 테트리스 중... ㅎㅎ)


물론, 노래도 잘한답니다. 사실 아이유심은 새로 만든 심이 아니라 샌미슈노 마을에 사는 오조미코를 메이크오버 시켜봤어요. 원래 오조미코는 정치인지만 노래를 잘하는 심이기 때문에 아이유랑 잘 맞을 것 같아서 선택했답니다.  메이크오버의 장점은 능력치를 키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겠죠?

[영상링크]


-2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