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의 일상 다이어리

일상 다이어리/포토샵

교회 전도지, 초청장 공유해요 :-)

건반이와 쿡 2018. 6. 9. 10: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쿡입니다. :-)

며칠전에 노방전도를 하러 나가는데 제가 교사로 섬기는 부서가 청소년팀이라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면서도 뭔가 색다른 전도지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가 직접 전도지를 만들어 보았어요!

  

아직 포토샵 초보지만 그냥 독학으로 이것저것 조금씩 하다보니 전도지도 다 만들게 되었네요..ㅎㅎ

그런데 만들고보니 생각보다 아이들 반응이 괜찮아서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ㅎㅎ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까봐요 :-)

사이즈는 명함 사이즈 정도로 인쇄해서 사용했답니다. 


[앞장/교회 이름 수정 가능]


[뒷장/말풍선 안 날짜, 내용 수정 가능]


초청장뒷장.psd

초청장앞장.psd


어디서 많이 본 문구죠? MBC에브리원에서 방영하고 있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문구를 따라서 해봤어요~ 조금 더 구글링해보니 이미 '어서와 교회는 처음이지' 문구로 만든 포스터가 몇개 있더라구요! 심지어 원래 포스터와 완전 비슷하더라구요... 저는 아직 한참 멀었어요 ㅠㅠ ㅎㅎ



실제로 한국은 처음이지 프로그램 포스터에 사용된 폰트는 산돌의 '인디언소녀'라는 폰트인데요 너무 예쁜것 같아요! 여건만 되면 라이센스를 구입해서 사용하고 싶었으나... 그러지 못해서 최대한 비슷한 '타이포 쌍문동B' 폰트를 사용하였어요. 하지만 이 폰트도 개인이 비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는 것에만 한하여 무료이기 때문에 상업적 용도나 기업이 인쇄하실 경우 라이센스를 구입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제가 PSD 파일로 공유해드릴때는 아마 다른 폰트로 적용되서 나오실 거에요~ 갖고 계신 폰트 중 다른 비슷한걸로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


이 땅의 모든 교사 분들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