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리뷰!/맛집

양평 건강식 맛집! 시골 정식 사나;산아

건반이와 쿡 2018. 9. 28. 14:49
반응형

갤러리 카페에 이은 양평시리즈 2탄!

이번엔 한정식 맛집 사나;산아 리뷰입니다. 

원래는 토종닭, 오리백숙 전문점인데

한정식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분위기도 참 좋았어요.


주소에 사나사길이라고 되있어서 궁금해서 

좀 찾아보니 용문산 주봉인 백운봉 기슭에

자리잡고 있는 절 이름이 '사나사'라고 하네요.


주소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사나사길 63-3 

연락처031-772-5242



저희는 수수방으로 들어가서 먹었어요. 

사진으로 보면 건물이 오래된 느낌이 나지만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안에 공간도 넓고 좋았어요!

그리고 사람도 많지 않아 한적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답니다. 



주 메뉴의 가격은 

옻 토종닭, 오리백숙 : 6만원 

한방 토종닭, 오리백숙 : 5만원

저희는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준 사나;산아 밥상(12,000원) 건강 한정식을 주문했어요!



식당에서 나오는 도자기 물컵과 그릇들은

주인 아주머니께서 직접 만드신거라고 하네요.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전채요리로 나온

따끈따끈 두툼한 부침개, 건강 샐러드, 묵무침!

식욕을 너무 북돋아 줘서 4명이서 정말 순식간에 먹어 치웠답니다...ㅎㅎ


드디어 메인 음식 등장!



밑반찬은 계절별로 조금씩 바뀐다고 하네요!


사나;산아 밥상의 총 메뉴를 적어보자면

직접 감근 시골 집 된장찌개 + 매콤 달콤 양념 황태구이 + 단백질 풍부 콩탕+ 노릇노릇 호박전 + 비타민 가득 샐러드 + 고소~한 도토리묵 무침 + 김치 3총사 파, 갓, 무 + 제철 나물 +  신선한 해초무침. 


이름만 들어도 건강해질 것 같은 메뉴들이죠?

맛도 좋고 건강한 맛(?)이였어요. :^) 

그리고 주인 아주머니께서도 친절하셔서

다음에 또 양평에 가게된다면 생각날 것 같아요~


반응형